'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 오는 18일 그랜드 오픈
GTX-C 노선 및 캠프라과디아 등 의정부시 대규모 개발호재 수혜가 기대되는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가 오는 18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의정부동에 위치한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는 지하 2층~지상 27층 규모로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을 갖추고 있다. 차별화된 전세대 4Bay 판상형 3Room 혁신 평면으로 설계돼 통풍과 채광이 뛰어나고, 공간 활용성을 높인 인테리어 및 첨단 안전 시스템 등으로 높은 주거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대규모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해당 단지는 1호선 및 경전철 이용이 편리한 초역세권 입지로, 추후 회천 신도시 덕정역~의정부역~삼성역~수원역을 잇는 GTX-C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 삼성역까지 16분밖에 소요되지 않아 쾌속 강남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고속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외곽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캠프라과디아를 비롯해 리듬시티(아레나), 나리벡시티테마파크, 민락동국민체육센터 등 다양한 문화시설 개발 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의정부서초등학교, 다온중학교, 상우고등학교 등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교육 인프라와 신세계백화점, 제일시장, 시청, 세무서, 보건소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는 백석천, 중랑천, 북한산 둘레길 등이 있어 슬세권, 공세권 프리미엄도 확보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집에 거주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교통, 문화, 자연 등 편리한 생활을 가능케 하는 조건을 모두 갖춘 주거 공간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오는 18일 분양을 앞두고 있는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는 서울 도심으로 이동도 편리하고 쾌적한 친환경 라이프도 누릴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춰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의정부역 월드메르디앙 스마트시티의 분양 정보는 분양홍보관 방문 혹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시사매거진 (2022.02.16)